A/S 접수안내
A/S 접수안내 사항입니다.
[공지]유니뷰코리아 A/S 센터 안내문
안녕하세요, 유니뷰코리아 A/S 사전 접수 방법 및 안내 사항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☞접수방법:
1) A/S 사전 신청서를 작성한 후 A/S 담당자 메일로 발송 (첨부파일_유니뷰 AS 사전 신청서.v3.xlsx)
▶담당자: 박춘성 매니저 / 메일: piaochuncheng@uniview.com
2) A/S 카카오톡 1:1 채팅 접수 확인 문의 (@유니뷰코리아)
근무 시간: AM 9:00-PM 5:30 (점심시간 12:00-13:00 / 토,일,공휴일 휴무)
3) 접수완료 후 아래 주소로 수리품 선불 발송 (편도부담)
▶주소: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123, 1109호 (지플러스타워)
(★ 주의: A/S 사전 접수없이 수리품 발송될 경우, AS처리 지연 또는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)
4) 1주일 이내 수리완료 발송 (수리품 도착 기준)
(A/S 수리품 상태에 따라 수리완료일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)
☞유상 A/S
천재지변 및 소비자 과실에 의한 A/S는 유상비용이 발생합니다. 유상으로 확인되는 제품은 구매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☞AS 불가 사항
1) 라벨 또는 시리얼번호 없는 수리품 A/S 진행 불가
2) 카메라 케이블 단선시 A/S 진행 불가
3) 방문 수리 요청 불가능.
(방문시 접수만 가능하며 접수된 순서대로 A/S 처리해 드립니다)
※[문의] 카카오톡 1:1 채팅: 유니뷰코리아 / 고객센터: 1899-1780